티스토리 뷰

반응형

492화 혈연

사진을 본 미즈나시 레나의 팬은 확실히 아나운서의 미즈나시 레나라고 주장했습니다. 

혼도 에이스케는 미즈나시 레나는 AB형 누나는 O형이라고 밝혔다 합니다. 

에도가와 코난은 만약을 위해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조디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미즈나시 레나는 FBI가 지키고 있는 병원에 입원해 있었습니다.

나중에 혼도 에이스케의 어머니의 유품을 인수하러 가는데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모리 코고로도 혼도 에이스케의 어머니가 한때 일했던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집주인은 모리 코고로 아들의 죽음을 수사 다시 달라고 의뢰를 해있었습니다.


493화 절규

모리 코고로는 집 하인들의 알리바이도 완벽하기 때문에 범행은 불가능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집주인은 절대 이 집의 하인에 범인이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한때 집사가 사고로 죽은 날, 아들이 살해된 것으로부터 누군가 앙심 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에도가와 코난은 혼도 에이스케를 경계, 행동을 감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사건이 발생합니다.


494화 명토

메구레 경부들이 와서 심문을 시작했다. 

모리 코고로는 자살한 것이 아닌 가라고 했지만, 에도가와 코난은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됩니다. 

평소처럼 모리 코고로를 재운 뒤 코난은 추리를 피로해갔습니다. 


495화 혼수

에도가와 코난이 귀가하자 혼도 에이스케에게 연락이 없어 모리 란이 곤란했습니다. 

본당 에이스케는 미즈나시 레나가 입원해있는 병원에서 단서를 찾아냈다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가 발견한 것은 언니가 아니라 아버지의 동료였습니다.

검은 조직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도 있어, 에도가와 코난은 주디에게 알립니다. 

검은 조직의 인간이 병원에 잠복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고, 조디는 아카이 슈이치 경계하도록 지시했습니다.


497화 각성

쿠스다는 FBI에 둘러싸여 버렸습니다. 

그러나 그는 목에 깁스를 풀고 속에 집어넣고 있었던 폭탄으로 FBI 위협합니다. 

도망친 쿠스다를 아카이 슈이치가 추격했습니다. 

에도가와 코난은 아카이 슈이치의 차에 잠복해 있다가 함께 쿠스다을 쫓아합니다.

쿠스다는 아카이 슈이치의 모습을 보고 자살했습니다. 

그가 자살한 것으로, 진이나 보드카는 미즈나시 레나의 거처를 파악하게 됩니다. 

에도가와 코난 조디에서 아카이 슈이치로 인한 그녀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498화 교란

조디들에 합류한 두 사람은 작전을 듣고 검은 조직에 제공합니다. 

그러자 거리에서 폭발이나 화재 등의 사건이 다발했습니다. 

소란을 일으키고 있는 이유를 알 수없이 FBI는 더욱 경계를 강화합니다. 

조디는 응원하러 수사관인 캐멀을 경계하고 있었습니다.


499 화 위장

FBI가 혼란하고, 미즈나시 레나의 모습이 비치어졌습니다. 

서둘러 병실에 간 조디는 미즈나시 레이나가 자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안심합니다. 

러나 FBI 요원이 미즈나시 레나의 병실에 가서 바람에 미즈나시 레나의 행방이 완전히 들켜 버린 것입니다.

FBI는 서둘러 미즈나시 레나를 다른 곳으로 이송하기로 했습니다. 

검은 조직 더미 자동차도 모두 조사해 미즈나시 레나의 행방을 알 수 있습니다.


500화 유언

미즈나시 레나를 수송하고 있던 캐멀은 그녀에게 습격당하고 말았습니다. 

미즈나시 레나는 이미 의식을 회복하고, 검은 조직에 연락하여 진들과 합류합니다. 

캐멀은 아카이 슈이치에게 연락을 하고 미즈나시 레나를 검은 조직에 전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모두 에도가와 코난과 아카이 슈이치가 세운 작전이었습니다. 

그것을 알게 된 조디는 분노합니다. 

아카이 슈이치는 에도가와 코난의 방 안에서 미즈나시 레나와 거래를 하고 있었습니다. 

미즈나시 레나는 혼도 에이스케의 진짜 누나였습니다. 


501화 혐의

아카이 슈이치는 혼도 에이스케를 지키는 대신에, 미즈나시 레나가 검은 조직에 돌아가도록 지시했습니다. 

추후 에도가와 코난은 하이바라 아이에게 모든 것을 설명했습니다. 

혼도 에이스케는 증인 보호 프로그램을 받고 싶지 않다고 거부했지만, FBI가 설득합니다. 

말을 들은 하이바라 아이는 아카이 슈이치에 관심을 가지고 만나고 싶다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에도가와 코난은 하이바라 아이의 언니의 연인이었던 아카이 슈이치를 그녀를 보지 할 수 없다고 느끼고 속이고 있습니다. 


502화 결백

호텔에서의 사건의 용의자가 된 인물 가운데 캐멀이 섞여있었습니다.

에도가와 코난 조디에게 연락을 하여 캐멀을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한편 미즈나시 레나는 아카이 슈이치를 죽이라고 진에 지시되어 버렸습니다.

잠입 수사관 혐의를 받고 있던 미즈나시 레나는 거절할 수 없습니다. 

아카이 슈이치에게 연락 한 미즈나시 레나는 그를 꾀어 있습니다.


503화 결사

호텔의 사건을 조디들과 해결한 에도가와 코난. 

조디는 휴대폰이 망 가져에도 가와 코난의 휴대폰을 빌릴 수 있습니다. 

아카이 슈이치에게 연락을 하는 것도, 그에게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에도가와 코난은 또 하나이기 때문에 휴대가 치유까지 빌려 주겠다고 말합니다. 

그 무렵 아카이 슈이치는 미즈나시 레나를 만나기 위해 차를 몰고 있었습니다.


491화 발단

적과 흑의 크래쉬의 애니메이션 줄거리 스포일러 491화 발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에도가와 코난은 핫토리 헤이지에 본당의 아버지의 정보를 가르쳤습니다. 

경계하게 한 핫토리 헤이지였지만 에도가와 코난은 자신의 호기심에 충실하게 따른다고 대답합니다. 

에도가와 코난은 모리 란과 소노코와 함께 병원에 갔다. 

모리 란과 소노코의 친구의 병문안에 따라가면서 에도가와 코난은 혼도 에이스케와 조우합니다.

그는 실종된 미즈나시 레나와 꼭 닮은 누나를 찾고 있었습니다. 

말을 들은 모리 란은 미즈나시 레나의 팬 알게 이야기를 들어 보자 말하기 시작합니다. 

모리 란이 전화를 걸자 어딘가 바쁜 집이 었는 데요. 

의심스럽게 생각하고 그의 집에 가서 어머니가 송금 사기를 당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건을 일단락하고 미즈나시 레나의 사진을 보고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