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무로 토오루와 미야노 엘레나

아무로와 하이바라의 관계를 말하기 전에 순서로 미야노 엘레나와의 관계를 소개하는 것이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 때문에 먼저 미야노 엘레나와의 관계를 포스팅합니다.

미야노 엘레나는 아시다시피, 미야노 시호, 하이바라의 언니 미야노 아케미의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미야노 엘레나와 아무로 토오루(후루야 레이는)는 그가 어릴 때 아는 사이였습니다.

 

 

미야노 엘레나와 후루야 레이는 의사와 환자의 관계?

단행본 84권 File889에서 후루야 레이는 어렸을 적 "「ダメ って言ったでしょ? もう ケンカ しちゃ…。次に怪我して来てももう手当てできないよ…先生…遠くに行っちゃうから…」 「バイバイ だね…零君…」라는 미야노 엘레나와의 대화를 생각합니다.

이때만 해도 미야노 엘레나라는 듯한 인물로 등장하고 있었지만 단행본 95권 File1011 <그 여성의 기억>에서 다시 등장합니다.

 

미야노 엘레나와 후루야 레이는 둘 모두 혼혈이었기 때문에 서로 마음을 열고 있었다

File 1011에서는 후루야 레이가 어린 시절 부상당했을 때 병원의 선생님으로 미야노 엘레나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혼혈을 바보 취급하자 싸운 후루야 레이에 대해 색은 다르지만 모두 붉은 피가 흐르고 있잖아? 라며 후루야 레이 대단히 공감적인 인물이었습니다. 

덧붙여 상대와 화해하기 위한 부상이라면 반창고 정도는 붙여주겠다며 부드럽게 달래는 장면으로 미루어볼 때 아무로는 싸울 때마다 미야노 엘레나에게 갔다는 것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사라진 미야노 엘레나

앞의 포스팅에 계속이지만 「ダメ って言ったでしょ? もう ケンカ しちゃ…。次に怪我して来てももう手当てできないよ…先生…遠くに行っちゃうから…」 「バイバイ だね…零君…」라는 미야노 엘레나와 후루야 레이의 대화는 미야노 엘레나의 남편이자 미야노 시호의 아버지인 미야노 아츠시가 검은 조직에 들어갔기 때문에  이후 볼 수 없게 된 것 같네요.

이후 엘레나가 조직에서 APTX4869를 개발하는 흐름이 될 것은 틀림없을 것입니다.

또한 후루야 레이가 미야노 엘레나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경시청에 들어갔을 가능성도 있네요.

 

헬 엔젤(Hell Angel)

미야노 엘레나는 검은 조직에서 헬 엔젤이라고 불리었습니다.

미야노 엘레나가 헬 엔젤이라고 불리던 것을 버본은 알고 있었던 것 같네요.

하지만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던가까지는 명확히 파악하지는 못하는 듯했습니다.

미야노 시호가 태어난 후 곧바로 사망했다면 후루야 레이가 경시청에 들어가기 전에 사망한 것이 됩니다.

애니메이션에서 과거의 모습을 처음 접했을 때 과거 에피소드에서 나왔던 괴팍한듯한 묘사와는 완전 딴판이어서 놀랐었죠.

 

 

아무로 토오루와 하이바라 아이

원래 하이바라 아이가 유아화 전인 미야노 시호의 모습으로 버본과 실제로 만난 적이 없는 듯합니다.

미스터리 트레인에서 둘이 만났을 때 ​​마지막에 과연 헬 에인절의 딸이라며 닮았네요. 처음 뵙겠습니다. 라며 자기 소개한 것으로 보아 실제로 둘은 만난 적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트레인의 마지막 이야기 824 화 마지막에 당신의 양친이나 언니는 본 적 있다고 한 것을 보아 어떤 형태로든 미야노 일가와의 교류 관계가 있는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역시 두 사람은 얼굴을 맞추는 것은 처음이라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즉 아무로 토오루와 미야노 시호 의의 관계는 서로 인식은 하고 있었지만, 알고 있는 사람은 아닐 정도의 가능성이라고 생각해볼 수도 있네요.

 

아무로 토오루와 미야노 아케미

위에 내용에 따르면 미야노 아케미와 아무로 토오루는 아는 사이임을 짐작해볼 수 있는 데 File1011에서 미야노 엘레나에게 부상자로 어린 시절의 미야노 아케미가 데려온 것이 후루야 레이였습니다.

검은 조직에서 실제로 두 사람이 만났는지는 알 수 없지만 후루야 레이가 어린 시절에 만난 적이 있다는 묘사가 있었죠.

아카이 슈이치로부터 구체적인 언급이 없기 때문에 상세히 알 수는 없지만 역시 미야노 엘레나와 후루야 레이의 관계는 생각보다 중요한 것 같네요.

댓글